2025.03.17
뷰티칼럼
🐰 브래닛의 데이터로 보는 3월 4주차 핫한 신상 화장품 제조사!
이번 주, 브래닛 데이터를 통해 봄 시즌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신제품 트렌드와 화장품 제조사를 분석해봤어요 👀
그중에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독특한 제형으로 주목받은 제조사를 집중 분석해봤는데요.
브래닛에 많이들 문의하시는 '잘 만드는 제조사'란 무엇일까요? 결국엔 브랜드사가 잘 팔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잘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제조사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셀링 포인트
👉🏻 바르고 떼어내는 립 타투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착색 효과 제공
👉🏻 24시간 지속력으로 장시간 유지되는 컬러
👉🏻 플럼핑 효과를 통해 볼륨감 있는 립 연출 가능
👉🏻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 컬러 정보
85% 색상 다양성 만족
80% 발림성 우수
65% 지속력
35% 지속력 부족
20% 발색이 기대와 다름
📢추가 피드백
" 오버 립 표현이 가능해요. "
" 독한 화학 향이 나요. "
💡총평
전반적인 만족도는 약 75%로, 색상과 발림성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어요. 다만, 지속력과 발색 관련 아쉬움이 일부(25%) 제기되었어요.
( 🚀 뉴앤뉴의 생산이력이 궁금하다면? )
🐰 뉴앤뉴는 2015년 세계 최초로 립 타투 관련 특허를 출원한 화장품 제조사로, 오랜 생산 경험과 다양한 제품 이력을 보유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립 타투 관련 기술력과 품질이 검증된 제조사이므로, 해당 제품을 고려 중이라면 추천할 만한 파트너입니다.
✅ 셀링 포인트
👉🏻 립 앤 치크 멀티 밤으로 활용 가능
👉🏻 레이어링을 통한 컬러 조절 가능
👉🏻 촉촉한 탕후루 립 트렌드에 적합한 제형
✅ 컬러정보
83% 부드러운 발림성 만족
78% 색상 다양성 만족
42% 지속력 부족
27% 발색이 기대와 다름
📢추가 피드백
" 광 지속력이 길어요. "
" 용기 사용이 불편해요. "
💡총평
소비자들의 전체 만족도는 약 77%로, 발림성과 색상 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어요. 하지만, 지속력과 발색에 대한 아쉬움이 일부(약 35%) 존재했어요.
( 🚀 코디의 생산이력이 궁금하다면? )
🐰 코디는 2024년 5월, 리멀전 기술과 젤라틱스 기술 특허를 등록한 제조사로, 기존 립 제품과 차별화된 제형을 개발하고 있어요. 차별화된 텍스처와 기술력이 필요한 브랜드라면 화장품 제조사 코디의 솔루션을 확인해보세요!
✅ 브래닛 사전 📖
💡 리멀전 기술이란?
💡 젤라틱스 기술이란?
✅ 셀링 포인트
👉🏻 고함량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속기미 개선 및 보습 광채에 효과적임.
👉🏻 유효성분 흡수력이 높음
👉🏻 피부자극지수가 낮아 민감성 피부 사용 가능
91% 피부톤 개선에 효과가 있음
89% 흡수력 좋음
85% 보습 만족도 높음
12% 가격이 부담됨
9% 효과에 대한 개인차가 있음
📢추가 피드백
" 향이 좋아요. 비타민 특유의 향이 나지 않아요. "
" 스포이드를 따로 챙겨줘서 좋아요. "
" 다소 자극적이예요 "
💡 총평
전반적으로 (90% 이상) 피부 톤 개선, 흡수력, 보습력에 높은 만족도를 보인 제품이에요. 비타민 제품 특유의 자극적 향이 없고, 스포이드가 별도 제공되는 점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았어요.
다만, 일부 사용자들은 다소 자극적으로 느끼거나 가격에 대한 부담, 효과의 개인차를 언급하기도 했어요.
( 🚀 노디너리의 생산이력이 궁금하다면? )
🐰 노디너리는 ‘비타민C 안정화’ 특허 2건과 ‘피부저자극·보습 효능 천연 추출물’ 특허 1건을 보유한 기술력 있는 화장품 제조사예요. 피부톤 개선, 콜라겐 등 기능성 화장품 생산 경험이 풍부하며, 고효능·저자극 포뮬러 개발에 강점을 가지고 있어요.
✅ 셀링 포인트
👉🏻 촉촉한 워터젤 제형으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
👉🏻 컬러 변형 없이 착색되어 원하는 색상 유지 가능
👉🏻 요술봉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
✅ 컬러정보
89% 발색력 만족
85% 촉촉한 사용감
83% 다양한 색상
28% 지속력 부족
15% 끈적임이 느껴짐
📢추가 피드백
" 촉촉한 매트립 표현이 가능해요. "
" 패키지 디자인이 부담스러워요. "
" 컬러에 형광기가 돌아요. "
💡총평
대다수(약 88%) 소비자가 발색력과 촉촉한 사용감에 만족했으며, 다양한 컬러 옵션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어요. 그중에도 컬러가 변질되지 않고 그대로 착색된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혔어요. 하지만 일부 사용자는 지속력이 아쉽거나, 끈적임이 느껴진다고 평가했어요.
( 🚀 코코의 생산이력이 궁금하다면? )
🐰 코코는 색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화장품 제조사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헤라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온 경험이 풍부해요.
2024년 12월, CGMP 인증을 받은 김포 공장을 인수하며 생산 규모를 대폭 확장했어요. 이로 인해 기초 제품, 베이스, 마스크팩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연간 1억 2천만 개 생산이 가능해졌답니다.👏🏻
✅ 셀링 포인트
👉🏻 워시오프 스크럽 팩 제품
👉🏻 여주 쌀, 효소, 피토뮤신 등 자연 유래 성분 포함
👉🏻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저자극 클렌저
"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해요. "
" 알맹이가 커서 부담돼요. "
" 세안 후 작열감이 있어요. "
💡총평
약 83%의 소비자가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자연 유래 성분(여주 쌀, 효소, 피토뮤신)에 만족했어요. 하지만 일부(약 10%) 는 스크럽 알맹이 크기로 인해 사용감이 부담스럽다고 느꼈어요.
( 🚀 엔코스의 생산이력이 궁금하다면? )
🐰 엔코스는 이번 달(25년 3월), 미국 세포라에 입점한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의 제조사예요. 미국, 유럽,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비중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어요! 🌍👏🏻
브래닛의 제조 빅데이터로 살펴본
3월 4주차🔥 ‘잘 팔리는 신상’ 화장품 제조사 정보, 어떠셨나요?👀
브래닛은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에 맞춰 꼭 필요한 제조 정보만 콕콕 짚어 드려요!✨
앞으로도 화장품 제조 트렌드, 놓치지 마세요😉
화장품 제조사 찾기부터 제조 과정까지, 브래닛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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